삼성전자 특허기술 무상양도 대상 사업자로 3D홀로그램디스플레이 제조업체 (주)퓨처월드 선정

creview June 27, 2018

(주)퓨처월드(이춘정대표)는 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 원장 김학도)이 주최하여 27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2018년도 삼성전자 기술나눔 행사'에 참여 했다고 밝혔다. 

'기술나눔'은 대기업이나 공공연구기관 등이 보유한 미활용 기술·특허를 중소·중견기업에 무료로 개방해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2013년도부터 진행해왔다. 
중소·중견기업의 기술경쟁력 개선과 미처 발견하지 못한 사업기회를 찾는 동반성장 사업이기도 하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를 위해 지난 4월 디스플레이 모바일기기 통신네트워크 등의 특허 기술을 중소기업에 개방했는데, 이 후 설명회·수요 발굴·심의 등을 거쳐 (주)퓨처월드가 최종 선정되어 3D 홀로그램 LED 디스플레이 제품에 필요한 특허 기술(3건)을 무상 이전 하기로 했다. 

3D 홀로그램 LED 디스플레이(간판) “크레뷰”CREVIEW 개발 및 제조사인 (주)퓨처월드 이춘정 대표는 이번 삼성전자 특허기술 3건을 양도받음으서 국내 및 국외 IP(특허분야) 경쟁력을 더욱 다지게 되었고, 타 경쟁 업체 보다 기술적, 권리적 우위를 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제품문의 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