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축 프라이머 클럽 시드 투자 유치 완료

creview September 20, 2018
3D 홀로그램 디스플레이 크레뷰 개발 제조사 (주)퓨처월드 프라이머클럽 시드 투자유치 완료

3D Hologram LED FAN Display 개발, 제조사 주식회사 퓨처월드는 프라이머 클럽 배치14기에 최종 선정되어 시드 투자(금액 비공개)를 유치 완료하였다고 밝혔다.

프라이머 관계자는 영국, 중국의 유사제품 대비 수준 높은 기술력, 국내 유일의 개발 제조사이며
독보적인 기술 특허 확보, 글로벌 시장 진출 아이템, 경쟁력 높은 저렴한 공급 가격등으로 무장된 (주)퓨처월드의 기업가치를 높이 평가하여 투자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프라이머는 2010년 설립된 국내 첫 액셀러레이터다. 전자결제업체 이니텍과 이니시스 창업자 권도균 대표를 중심으로 이재웅 전 다음커뮤니케이션 대표, 장병규 블루홀 대표, 이택경 매쉬업엔젤스 대표, 송영길 엔컴퓨팅 창업자 등 내로라하는 국내 인터넷벤처 1세대 5명이 모여 설립했다. 
프라이머클럽은 매년 1~2회 창업팀 선발과정을 거쳐 기수제로 운영된다. 이렇게 9년 동안 투자한 창업팀은 148개, 누적 투자금은 230억원이다. 멘토링 파트너도 13명으로 늘어났다. 미국 실리콘밸리 투자사 사제파트너스 이기하 대표와 윤재승 대웅그룹 회장, 배기홍·존 남 스트롱벤처스 공동대표, 김상헌 네이버 전 대표, 사무엘 황 엔피에쿼티파트너스 대표 등이 파트너로 참여했다. 

프라이머의 ‘프라이머클럽’ 1기에 선정된
패션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플랫폼 스타일쉐어는 IMM인베스트먼트, LB인베스트먼트,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등에서 받은 누적 투자금만 약 300억원에 달하며, 최근 직방에 인수된 아파트 실거래가 정보 스타트업 호갱노노도 권 대표가 인터넷사이트를 검색하다 우연찮게 찾아내 투자한 경우다. VC업계에서 주목받는 번개장터, 위트스튜디오, 데일리호텔, 마이리얼트립, 호갱노노, 세탁특공대, 미소 등은 모두 프라이머클럽이 배출한 스타트업이다. 

뷰를 창조하는 합성어인 3D 홀로그램 디스플레이 '크레뷰 CREVIEW"의 전세계를 상대로 한 크나큰 비상이 기대된다.

이미지
 
제품문의 오시는길